News

[Krifi 보도자료] 대구지역 패션디자이너 서울패션위크, 제너레이션넥스트 서울 수주상담회 참가 2019.10.29



▣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‘대구디자인패션산업육성사업’을 통해 운영되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(이하 CDS) 소속의 디자이너들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국내 대표 수주상담회인 서울패션위크의 트레이드(제너레이션 넥스트 서울) 참가를 지원한다.

 

▣ 제너레이션 넥스트 서울(gns)은 서울시가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·외 영향력 있는 바이어와의 직접적인 매칭을 통해 글로벌 판로개척 기회를 제공하는 패션 트레이드쇼이다. 이번 수주상담회 참가 지원을 위해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CDS 디자이너들 중 총 9명의 우수 디자이너들을 선발하였으며, 최종 선발된 디자이너는 김민정(센추리클로), 김아영(까이에), 김은주(쏘리투머치러브), 박은주(앤앤더크라우드), 박정영(스튜디오다리), 이다은(블리다), 이삼열(알파그리드), 이상욱(디아서), 송부영(바이디바이)이다.

 

▣ 이들 디자이너는 해외 홀세일에 강점을 발휘하고 있어 해외 바이어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. 특히, 김아영(까이에), 송부영(바이디바이)디자이너는 수주회와 더불어 서울컬렉션 패션쇼에도 참가하여 좋은 성과를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.

 

▣ 한국패션산업연구원은 대구지역 패션산업의 육성을 위해 매년 30여명의 신진 디자이너를 지원하고 있으며, 앞으로도 성장가능성이 높은 차세대 디자이너를 발굴하여 육성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.





[제너레이션 넥스트 서울 참가 사진]
 
관련기사
비밀번호 질문 종류

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!